[Y현장]엑소 "정규 5집 선주문량 110만 장 돌파, 꾸준한 사랑 감사"

[Y현장]엑소 "정규 5집 선주문량 110만 장 돌파, 꾸준한 사랑 감사"

2018.11.01. 오후 4:07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Y현장]엑소 "정규 5집 선주문량 110만 장 돌파, 꾸준한 사랑 감사"
AD
그룹 '엑소'가 정규 5집으로 새로운 기록을 세운 것에 대해 팬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했다.

엑소가 1일 오후 3시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아티움에서 정규 5집 'Don't Mess up my tempo' 발매 기념 음악감상회를 열고 새 앨범에 대해 소개했다. 이 자리에는 엑소 멤버 찬열, 디오, 수호, 카이, 첸, 백현, 시우민, 세훈이 참석했다.

엑소의 새 앨범은 발매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2일 발매되는 엑소의 정규 5집은 선주문 수량만 110만 장을 돌파했으며, 정규 1집부터 4집까지 정규 앨범 4장 연속 판매량 100만 장을 돌파한 엑소는 '퀸터플(Quintuple)' 등극을 앞두고 있다.

이에 대해 백현은 "데뷔 이후부터 팬분들이 꾸준한 사랑을 주셔서 감사하다. 저희도 잘 보여드리고 싶단 생각에 노력을 많이 했지만, 저희만 노력한다고 기록을 세울 수 있는 건 아니다. 팬분들께 감사하고, 대단하단 말씀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엑소의 정규 5집은 오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타이틀곡 '템포(Tempo)'의 한국어 및 중국어 버전을 비롯해 멤버 각각의 초능력을 모티브로 가사에 녹여낸 수록곡 9곡까지 총 11곡으로 구성됐다.

엑소는 오는 2일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선사한다. 같은 날 오후 8시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네이버 V라이브의 SM타운 채널과 엑소 채널을 통해 생중계한다.

YTN Star 강내리 기자 (nrk@ytnplus.co.kr)
[사진제공 = SM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