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아이즈원·프로미스나인, 악플러 강경 대응 예고 "합의 없다"
아이즈원·프로미스나인, 악플러 강경 대응 예고 "합의 없다"
Posted : 2018-10-17 16:11
걸그룹 아이즈원과 프로미스나인 측이 악플러와의 전쟁을 선포했다.

두 그룹의 소속사 오프더레코드 엔터테인먼트는 17일 공식입장을 통해 "소속 전 아티스트들에 대한 법적 보호 및 강력한 대응을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향후 명예훼손 및 허위사실 유포, 악성 댓글과 비방, 성희롱, 초상권 침해 사례가 지속적으로 발생할 경우 합의 없는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한편 아이즈원은 Mnet '프로듀스48'을 통해 제작된 걸그룹이며, 프로미스나인은 '아이돌학교'를 통해 발탁된 멤버들로 구성된 걸그룹이다.

아이즈원은 정식 데뷔 막바지 준비 중이며, 첫 번째 미니앨범 '컬러라이즈(COLOR*IZ)'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하 오프더레코드 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오프더레코드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당사의 소속 아티스트 프로미스나인(fromis_9)과 아이즈원(IZ*ONE)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특정 아티스트에 대한 악의성 짙은 비방과 온·오프라인, 모바일 상에서 허위사실을 무분별하게 유포하는 행위는 명백한 범죄 행위이며, 이로 인해 아티스트 본인· 가족· 소속사뿐만이 아닌 아티스트를 아끼고 응원해주시는 팬 분들께도 정신적인 상처와 피해를 끼칠 수 있다는 점을 숙고하여 이에 당사는 소속 전 아티스트들에 대한 법적 보호 및 강력한 대응을 진행해 나갈 것임을 알려드리는 바입니다.

향후 위와 같은 명예훼손 및 허위사실 유포, 악성 댓글과 비방, 성희롱, 초상권 침해 사례가 지속적으로 발생할 경우, 당사에서는 아티스트의 보호를 위해 합의 없는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말씀 드립니다.

소속 아티스트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적극적인 대응을 통해 아티스트 권익 보호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리겠습니다.

변함없이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YTN Star 강내리 기자 (nrk@ytnplus.co.kr)
[사진출처 = 오프더레코드 엔터테인먼트]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