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하시2' 이규빈, 오영주와 관계 암시에 "만나는 사람 있어"
Posted : 2018-07-25 17:36
 '하시2' 이규빈, 오영주와 관계 암시에 "만나는 사람 있어"
채널A '하트시그널2'에 출연해 유명세를 얻은 이규빈이 SNS를 통해 심정을 토로했다. 오영주와 "아침에 카톡하는 사이가 아니다"며 "만나는 사람이 따로 있다"고 선을 그었다.

이규빈은 25일 오후 자신의 SNS에 "방송에서 직진한 모습? 사실이다"면서도 "아침부터 카톡하냐고요? 그런 적 없다. 계속 직진하는 이규빈이길 바라는 사람들의 마음 이해한다. 그런데 이건 아니다. 저 만나는 사람 따로 있다"고 말했다.

이같은 논란은 지난 24일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 예고편을 통해 발생됐다. 예고편에서 패널들이 "여자친구 없어요?" "오영주씨 잘 계시죠?"라고 묻는 장면이 나왔고 이규빈이 "아침부터도 연락한다"고 답하는 장면이 교차되면서 두 사람의 관계에 이목이 쏠린 것.

실제 이규빈은 '하트시그널2'에서 오영주에게 직진하는 모습으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다. 그렇지만 이규빈은 "(오영주와) 아침에 연락하는 사이 아니니까 속지 말아 달라"며 "이렇게 제 이미지를 악착같이 소비하고 이용하려는 사람들에게 너무 지친다"고 했다.

이규빈이 출연하는 '문제적남자'는 오는 31일 밤 11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하시2' 이규빈, 오영주와 관계 암시에 "만나는 사람 있어"

이하 이규빈 입장 전문

계속 올려둘 글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이제는 카톡으로 기사를 받으면 심장이 벌렁벌렁하고 노이로제 걸릴 것 같습니다. 이렇게 제 이미지를 악착같이 소비하고 이용하려는 사람들에게 너무 지칩니다.
방송에서 직진한 모습? 네 사실입니다.
아침부터 카톡하냐고요? 아니요 그런 적 없습니다.
방송 보고 기사 쓰세요. 제발 사실 확인하고 저를 이용하세요. 방송 출연 때 마음의 준비 안 한 것 아닙니다만 도저히 버틸 수 없네요. 방송 밖에서도 계속 직진하는 이규빈이길 바라는 사람들의 마음 이해합니다. 그런데 이건 아니잖아요. 저 만나는 사람 따로 있습니다.
제발 부탁드립니다. 적어도 제가 한 행동을 기반으로 기사를 작성해주세요.

아침에 카톡하는 사이 아니니까 속지 말아주세요.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