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옥택연, 51K엔터와 전속계약..."2PM 활동은 JYP서 담당"(공식)
Posted : 2018-07-25 09:46
옥택연, 51K엔터와 전속계약..."2PM 활동은 JYP서 담당"(공식)
가수 겸 배우 옥택연이 소지섭이 소속된 51K에 새롭게 둥지를 틀었다.

소속사 51K는 25일 "가수 2PM의 멤버로서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최고의 아티스트이자, 잠재성 높은 배우로서 연기를 향한 열정과 재능이 넘치는 옥택연과 동행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계약 사실을 알렸다.

이어 "인기를 이어온 가수 활동은 물론, 다양한 작품 활동을 통해 옥택연이 지닌 재능과 매력을 한껏 펼칠 수 있도록 배우 활동 역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옥태연이 배우와 그룹 2PM 활동을 병행하고 있는 만큼 이에 대한 계획도 밝혔다. 소속사는 "2PM 그룹 활동을 통해 오랜 시간 동안 국내외 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온 만큼 앞으로 2PM의 활동은 JYP엔터테인먼트와 함께 계속 이어나갈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그룹 2PM으로 데뷔한 옥택연은 현역 군 복무 중이다. 소속사는 "군 복무 중인 옥택연도 그간 쌓아온 본인의 연예활동 경험을 바탕으로 51K와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됨을 기쁘게 생각한다. 팬 여러분들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더욱 성숙한 모습으로 멋지게 연예계 복귀를 하겠다"고 말했다.

YTN Star 반서연 기자 (uiopkl22@ytnplus.co.kr)
[사진제공 = 51K]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