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KBS 측 "DJ DOC '열린음악회' 녹화 중 돌발 발언, 편집 예정" (공식)
Posted : 2018-07-18 12:09
KBS 측 "DJ DOC '열린음악회' 녹화 중 돌발 발언, 편집 예정" (공식)
그룹 DJ DOC가 녹화 방송 중 돌발 발언을 했다.

KBS 측 관계자는 18일 오전 YTN Star에 "DJ DOC가 KBS1 '열린음악회' 녹화 현장에서 돌발 발언을 한 것은 사실"이라면서 "발언으로 인해 방송이 중단되거나 별다른 사항은 없었다. 하지만 생각하지 못했던 발언으로 인해 녹화 종료 후 국회 측에 따로 양해를 드렸다"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어 해당 발언에 대해 "문제가 되지 않을 정도로 방송에서는 편집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DJ DOC는 지난 17일 오후 국회 중앙 잔디마당에서 열린 제70주년 제헌절 경축행사 KBS 열린음악회 무대에 올랐다.

이날 현장에서 공연을 본 네티즌의 목격담에 따르면, DJ DOC 중 멤버 한 명은 "어차피 이거 방송에 안 나갈 거 아는데, 욕 먹을 거 아는데 이 말 꼭 하고 싶었다. 자한당(자유한국당) 계속 정신 못 차렸으면 좋겠다"면서 "자유한국당 의원들만 안 웃고 있다"는 돌발 발언을 했다.

또 "제가 97년도에 이 곡을 썼는데 예나 지금이나 정치하는 사람들은 별로 변한 게 없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현장에는 현직 국회의원들이 자리하고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DJ DOC는 2016년 12월 있었던 대국민 촛불집회에서도 전 대통령 '박근혜 하야'를 외치는 등 정치적인 의견을 스스럼없이 내뱉은 바 있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jiwin@ytnplus.co.kr)
[사진출처 = 뉴시스]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