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히든싱어5' 전현무 "베스트3 무대는 임창정·이승환·아이유"
Posted : 2018-06-08 09:13
'히든싱어5' 전현무 "베스트3 무대는 임창정·이승환·아이유"
‘히든싱어 시즌5’ MC 전현무가 역대 시즌 베스트 무대 3을 직접 픽했다. 또한 그가 대한민국 레전드 국민 가수 조용필과 이소라를 향해 특급 러브콜을 보냈다고 전해져 관심을 집중시킨다.

오는 17일 일요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되는 ‘히든싱어 시즌5’(기획 조승욱 / 연출 김희정 / 이하 ‘히든싱어5’)가 MC 전현무의 포스터 현장 인터뷰 2탄을 공개했다.

지난 4월 30일에 진행된 ‘히든싱어5’ 포스터 촬영 현장에서는 MC 전현무가 팔색조의 매력으로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며 성공적으로 이뤄졌다. 이 가운데 전현무가 ‘히든싱어’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관심을 현장 인터뷰로 전해 시선을 모은다.

특히 전현무는 ‘히든싱어’가 시즌5까지 이어올 수 있는 매력이 무엇인지에 대한 질문에 “음악 예능이 보여줄 수 있는 재미를 가장 많이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라며 “팬과 가수가 노래로 만나는 곳이 바로 ‘히든싱어’다”라며 프로그램에 대한 자부심을 한껏 드러냈다.

이어서 그는 “저는 임창정 편을 늘 베스트로 뽑는다”며 자신이 뽑은 ‘히든싱어’ 베스트 무대 3을 공개했다. 전현무는 임창정 편에 모창 능력자로 출연했던 가수 허각이 보였던 눈물을 언급하며 “저도 뭉클했다”며 임창정을 향한 허각의 팬심에 큰 감동을 받았던 순간을 언급했다. 그는 임창정 편에 이어 아이유, 이승환 편을 베스트 무대로 선정하면서 그 훈훈한 이유도 함께 공개해 ‘히든싱어’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전현무는 “5년 내내 노래를 불렀다”며 조용필과 이소라가 이번 ‘히든싱어5’에 꼭 출연했으면 좋겠다며 5년에 걸친(?) 진심 어린 러브콜을 보내며 인터뷰를 마무리했다.

한편, ‘히든싱어5’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와 그 가수의 목소리부터 창법까지 완벽하게 소화 가능한 '모창 도전자'의 노래 대결이 펼쳐지는 음악 프로그램으로 오는 6월 17일 일요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되며 오는 10일 밤 10시 30분에는 0회 ‘히든싱어5 컴백 스페셜’ 방송을 앞두고 있다.

‘히든싱어5’는 김동률, 나얼, 린, 박효신, 바다, 비, 싸이, 에일리, 이승기, 이소라, 이승철, 자이언티, 전인권, 케이윌, 홍진영 등 전국에 걸쳐 끼 많은 모창 능력자들을 공식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계정 ‘히든싱어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YTN Star 최보란 기자 (ran613@ytnplus.co.kr)
[사진제공 = JTBC]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