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확진 22,783명| 완치 19,771명| 사망 377명| 검사 누적 2,206,365명
서현, 1인 기획사 설립?...써브라임 측 "애초 계약 NO"
Posted : 2018-05-30 15:27
 서현, 1인 기획사 설립?...써브라임 측 "애초 계약 NO"
가수 겸 배우 서현이 1인 기획사로 활동을 이어나갈까. 그의 향후 행보를 향한 관심이 뜨겁다.

30일 한 매체는 "서현이 에이전시와 결별하고 1인 기획사를 설립할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최근부터 에이전시가 아닌 아버지의 도움을 받아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는 것.

이에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 측은 30일 오후 YTN Star에 "서현과 전속 계약 형태로 일한 것이 아니라 에이전시로서 협업했다"면서 "계약이 만료됐다거나 업무가 종료됐다는 등의 표현은 적절치 않다"며 조심스러운 입장이다.

서현은 향후 매니지먼트 활동을 두고 여러 기획사와 미팅했으나 결국 1인 기획사를 세우는 쪽으로 가닥을 잡은 것을 보인다. 현재는 아버지 등 최측근이 서현의 일을 돕고 있다.

앞서 그는 지난해 10월 데뷔 이후 몸담았던 SM엔터테인먼트와 결별했다. 이후 써브라임아티스트 에이전시의 도움을 받아 활동을 이어왔다.

서현은 오는 7월 방송을 앞둔 MBC 새 수목드라마 '시간' 출연을 앞두고 있다. 지난 4월 평양에서 열린 우리 예술단 남북합동 공연의 진행을 맡아 화제를 모은 바 있다.

YTN Star 반서연 기자 (uiopkl22@ytnplus.co.kr)
[사진제공 = 서브라임아티스트에이전시]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