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확진 22,783명| 완치 19,771명| 사망 377명| 검사 누적 2,206,365명
"오블리 떴다"...오연서, '꽃미모' 만개한 팬사인회 현장 공개
Posted : 2018-05-28 16:21
"오블리 떴다"...오연서, '꽃미모' 만개한 팬사인회 현장 공개
배우 오연서의 화사한 미소와 팬서비스가 빛을 냈다.

28일 소속사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측은 오연서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아이웨어 브랜드 '페이크미(FAKE ME)' 팬사인회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26일 서울 강남 가로수길에서 진행한 이날 행사에서 오연서는 공식모델로 팬들과 첫 만남을 가졌다.

이날 현장에는 사전에 소식을 접하고 찾은 팬들과, 팬사인회 소식을 듣고 오연서를 보기 위해 순식간에 몰려든 시민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오연서는 팬들의 뜨거운 호응에 특유의 밝은 미소로 화답하며 분위기를 이끌었다.

평소 남다른 팬 사랑으로 유명한 오연서는 이날 역시 밝은 표정으로 한 명 한 명 악수하고 대화를 나누며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했다. 아낌없는 팬서비스에 현장을 찾은 팬들은 큰 환호성으로 화답했다.

올해 상반기 드라마와 영화를 종횡무진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은 오연서는 지난 10일 두 번째 단독 팬미팅 '달빛의 정원'을 성황리에 마쳤다.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YTN Star 반서연 기자 (uiopkl22@ytnplus.co.kr)
[사진제공 =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