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은퇴 선언' 이태임 근황 공개 돼...만삭의 D라인
Posted : 2018-05-04 15:06
 '은퇴 선언' 이태임 근황 공개 돼...만삭의 D라인
'은퇴 선언'을 한 배우 이태임의 근황이 공개됐다. 만삭의 몸으로 환하게 웃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이태임은 지난 3월 19일 자신의 SNS를 통해 은퇴를 선언했다. 그는 "여러 생각과 고통 속에서 지난날 너무 힘들었다. 저는 앞으로 평범한 삶을 살아가기로 결정했다"며 "그동안 저를 사랑해 주셨던 분들 잊지 않고 살아가겠다. 감사하다"는 글을 남겼다.

당시 이태임의 소속사였던 매니지먼트 해냄 측은 "이태임과 소속사 대표가 독대를 했다. 위약금을 물고 계약을 해지했다"고 밝혔다. 이어 "임신 3개월이 맞다"면서 "아이를 낳은 후 결혼을 올릴 예정이라고 하더라"라고 덧붙였다. 남편이 될 사람은 M&A 사업을 하는 일반인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약 3개월의 시간이 지났다. 이날 한 매체는 이태임이 만삭의 배 위로 손을 올리고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의 사진을 공개했다. 매체에 따르면 이태임은 이 사진을 지인들과 측근들에게 직접 공개했다. 사진 속 이태임은 만삭의 D라인으로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2008년 MBC 드라마 '내 인생의 황금기'로 데뷔한 이태임은 '결혼해주세요'로 얼굴을 알렸고, 영화 '황제를 위하여'에서 파격적인 노출을 감행했다.

평탄하지만은 않았다. 2015년 쥬얼리 출신 김예원과 예능 프로그램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촬영 중 욕설 논란에 휩싸이며 자숙의 시간을 가졌다. 이후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 예능 '비행소녀' '교칙위반수학여행'에 출연하며 왕성한 활동을 이어왔다.

YTN Star 조현주 기자(jhjdhe@ytnplus.co.kr)
[사진제공= 뉴시스]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