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장기하X최성준 '문제적 남자' 3주년 특집 출격...왕중왕 도전

단독 장기하X최성준 '문제적 남자' 3주년 특집 출격...왕중왕 도전

2018.02.12. 오전 09:5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단독] 장기하X최성준 '문제적 남자' 3주년 특집 출격...왕중왕 도전
AD
장기하와 최성준이 '뇌섹남 중 뇌섹남'에 도전했다.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는 최근 3주년을 맞아, 역대 출연했던 게스트 중 좋은 성적을 보여줬던 10명을 초대해 왕중왕전 특집을 꾸몄다.

가요계 소문난 뇌섹남 장기하는 '문제적 남자'가 오랫동안 소망해 온 게스트로, 제작진이 오랜 공을 들인 끝에 2018년 첫 손님으로 나서 화제를 모았다. 이어 3주년 특집에도 재출연하는 의리를 과시했다.

장기하는 앞서 스위스 특집에 출연해 유창한 영어실력으로 멤버들을 에스코트하는가 하면, 체르마트 설원 위에서 라면을 걸고 펼쳐진 대결에서도 3번 연속으로 정답을 맞히는 기량을 보여줬기에 왕중왕전에서 활약도 기대를 높인다.

지난해 '뇌섹친구' 특집에서 '뇌요미' 박경의 친구로 등장했던 최성준도 왕중왕전에 재출격했다. 서울대 출신이자 멘사 회원으로 화려한 스펙을 자랑했던 최성준은 박경 못잖게 기발한 문제풀이로 뇌섹미를 뽐냈다.

이 같은 두 사람은 뇌섹 연예인들을 대표해 '문제적 남자'에 출연했던 여러 엘리트, 스펙왕과 다시 한 번 두뇌 싸움을 펼친 것.

지난 2015년 2월 26일 첫 방송된 '문제적 남자'는 독창적인 사고를 요하는 고난이도 문제들을 시청자와 함께 풀어가고 다양한 주제의 토크를 진행하는 프로그램. 전현무, 타일러 라쉬, 김지석, 하석진, 페퍼톤즈 이장원, 블락비 박경 등 6명의 뇌섹남들이 창의적인 해법으로 '뇌섹남'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시청자의 사랑에 힘 입어 지난해 6월, 예능 프로그램으로는 이례적으로 태국 푸껫 포상휴가를 받기도 했다.

왕중왕 특집으로 더욱 업그레이드 된 난이도를 예고하는 '문제적 남자' 3주년 특집은 오는 25일 오후 10시30분 1탄을 시작으로 3주간 방송된다.

YTN Star 최보란 기자 (ran613@ytnplus.co.kr)
[사진제공 = tvN]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