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측 "강동원 할리우드 영화 '쓰나미LA' 주인공 출연 확정"

YG 측 "강동원 할리우드 영화 '쓰나미LA' 주인공 출연 확정"

2017.12.18. 오후 12:38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YG 측 "강동원 할리우드 영화 '쓰나미LA' 주인공 출연 확정"
AD
배우 강동원이 할리우드 진출을 확정했다.

18일 미국 버라이어티지에 따르면 강동원은 사이먼 웨스트 감독이 연출하는 할리우드 영화 '쓰나미 LA'(Tsunami LA)에 출연한다. 강동원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 역시 이날 "주인공으로 캐스팅된 것이 맞다"고 밝혔다.

'쓰나미 LA'는 거대한 쓰나미가 로스앤젤레스를 강타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다. 영화 '콘 에어' '툼 레이더' '익스펜더블2' '건 샤이' 등을 연출한 영국 사이먼 웨스트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사이먼 웨스트 감독은 "이 프로젝트를 통해 탁월한 능력을 가진 배우를 전 세계에 보여줄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강동원이 이 영화에 함꼐 해주기를 원했다"고 말했다.

강동원은 "우리 세대의 사람들 모두가 '콘 에어'에 대해 특별한 추억을 가지고 있을 것"이라며 "시나리오를 매우 흥미롭게 봤다. 할리우드 영화를 통한 국제 무대 데뷔에서 이렇게 주도적인 역할을 하는 것은 드문 기회라고 생각한다"고 했다. '쓰나미 LA'에 출연하게 됨으로써 강동원은 할리우드에 본격 진출하게 됐다.

강동원은 "할리우드에서 좋은 결과를 얻는다면, 한국 영화가 좀 더 큰 예산의 투자를 유치할 때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할리우드 진출의 의의를 덧붙였다.

강동원은 현재 김지운 감독의 '인랑'을 촬영 중이며 오는 27일 개봉하는 영화 '1987'에 특별출연한다. 내년 '골든슬럼버' 개봉도 앞두고 있다.

YTN Star 조현주 기자 (jhjdhe@ytnplus.co.kr)
[사진출처 = 뉴시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