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듀2' 측 "이문세vs이은미vs싸이, 콘서트 뺨치는 피날레"

'판듀2' 측 "이문세vs이은미vs싸이, 콘서트 뺨치는 피날레"

2017.12.08. 오후 2:5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판듀2' 측 "이문세vs이은미vs싸이, 콘서트 뺨치는 피날레"
AD
이문세, 싸이, 이은미. 단 3명만 남았다.

SBS '판타스틱 듀오2‘ 더 파이널 콘서트가 단 한 주만 남은 가운데, 10일 방송분에서는 ’끝판왕‘ 가수들의 역대급 무대가 방송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는 그야말로 세 가수만의 콘서트장을 방불케했다. 먼저, 이은미는 감성반장과 ‘세상에서 가장 큰 피그미’를 불렀다. 특히, 이번 무대에서는 이은미와 함께 감성반장도 맨발 투혼을 선보이며 특유의 감성 넘치는 보컬로 관객을 압도했다. 이은미는 ‘감성반장’을 위해 직접 선곡을 했다면서 “예진이에게 삶의 용기를 주고 싶어서 선택했다”고 덧붙여 큰 환호를 받았다.

싸이는 특전사택배와 ‘나팔바지’로 넘치는 에너지와 흥을 폭발시켰다. 자비를 들여 각종 특수효과와 리프트까지 동원해 한 편의 ‘싸이 쇼’를 만들어냈다. 관객들까지 자동 기립하게 만드는 싸이의 무대는 이날 방송의 하이라이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시즌 1 마지막과 시즌 2 첫 문을 열어준 이문세는 낭만기타와 ‘광화문연가’를 선보였다. 이문세와 더불어 낭만기타의 음색은 원곡과는 또 다른 느낌의 무대를 만들어냈고. 관객은 물론 후배 가수들조차 황홀해했다.

제작진은 “‘판듀2’를 대표하는 대형 가수들 인만큼 가장 화려한 피날레를 만들어낼 것”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우승의 영광은 누가 차지할지 그 마지막 결과는 10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되는 ‘판타스틱 듀오2’ 왕중왕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YTN star 최보란 기자(ran613@ytnplus.co.kr)
[사진제공 = SBS]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