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단독] '란제리 소녀시대' 여회현, '쇼트' 출연.. 강태오X김도연과 호흡
[단독] '란제리 소녀시대' 여회현, '쇼트' 출연.. 강태오X김도연과 호흡
Posted : 2017-11-14 09:53
드라마 '란제리 소녀시대'로 눈도장을 찍은 배우 여회현이 웹드라마 '쇼트' 출연을 확정했다.

14일 방송가에 따르면 여회현은 '쇼트'에서 박은호 역에 캐스팅됐다.

'쇼트'는 쇼트트랙 초보자가 세계 최정상에 오르기까지의 과정을 그린 좌충우돌 청춘 성장기 동계 빙상 스포츠 드라마다.

'쇼트'에서 여회현이 연기하는 박은호는 대대로 스포츠 명문가 집안의 외아들이지만 어릴 때부터 스케이트장에 살 정도로 노력해온 연습벌레다. 국내 뿐 아니라 세계선수권에서도 실력을 인정 받아 '쇼트트랙의 황제'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지만, 슬럼프에 빠지면서 강호영(강태오)에게 위기의식을 느낀다.

앞서 '쇼트'는 강태오와 위키미키 김도연이 출연을 확정하며 일찌감치 화제를 사기도 했다.

'쇼트'는 미래 창조 과학부와 한국전파진흥협회가 지원하는 2017년 UHD콘텐츠 제작지원 사업 당선작이다. 평창올림픽 조직위원회의 적극 협조를 받아 제작되며 2018년 1월 방영 예정이다.

여회현은 2015년 KBS2 '착하지 않은 여자들'로 데뷔, tvN '응답하라 1988'에서 혜리의 소개팅남으로 출연해 화제를 샀다. 또한 tvN '기억' JTBC '마녀보감' '솔로몬의 위증', 영화 '덕혜옹주' '내게 남은 사랑을' 등 다양한 작품에 모습을 드러냈다. 특히 지난달 종영한 KBS2 '란제리 소녀시대'에서 완벽남 손진 역을 연기하며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YTN Star 조현주 기자 (jhjdhe@ytnplus.co.kr)
[사진출처 = 엘리펀엔터테인먼트]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