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자카파, 신곡 뮤비 티저 공개…이성경 "팬으로서 행복해"

어반자카파, 신곡 뮤비 티저 공개…이성경 "팬으로서 행복해"

2017.11.03. 오후 5:48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어반자카파, 신곡 뮤비 티저 공개…이성경 "팬으로서 행복해"
AD
그룹 어반자카파가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3일 정오, 어반자카파 소속사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이성경과 최태준이 출연한 어반자카파의 '그때의 나, 그때의 우리' 뮤직비디오의 첫 번째 티저 영상 이성경 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성경은 코인세탁소에서 누군가 두고 간 세탁물을 찾아주며 돌아서는 모습이다. 이어진 영상 속 이성경은 눈이 내리는 창가에서 생각에 잠긴다.

어반자카파의 연예계 대표 절친이자 자칭 열혈 팬으로 알려진 이성경의 뮤직비디오 출연은 지난 2015년 발매한 EP 앨범 'UZ'의 타이틀곡 '둘 하나둘' 뮤직비디오에 이어 두 번째다.

이번 뮤직비디오 촬영 후 이성경은 "너무 좋아하는 뮤지션이자 친한 언니 오빠들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게 되어 너무너무 행복했고, 친한 동생 최태준과 작업하게 돼 더 즐거웠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이어 "이번 곡 역시 어반자카파답게 마음의 문을 두드리는 가사와 멜로디로 돌아와 줘서 팬으로서 너무 행복하고 기대가 된다"며 "음악이 좋으니 촬영 당시 더욱 몰입할 수 있었던 것 같다. 뮤직비디오도 많이 사랑해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어반자카파는 오는 8일 오후 6시 신곡 '그때의 나, 그때의 우리'를 발표한다. 이어 오는 4일부터는 광주를 시작으로 전국투어 콘서트 '겨울'을 개최한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jiwin@ytnplus.co.kr)
[사진제공 =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