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유이, '애프터스쿨' 졸업…소속사도 떠난다
유이, '애프터스쿨' 졸업…소속사도 떠난다
Posted : 2017-05-31 15:20
가수 겸 배우 유이가 '애프터스쿨'을 졸업한다. 현 소속사와도 이별을 택했다.

유이는 31일 애프터스쿨 공식 팬카페에 자필 편지를 올리며 직접 탈퇴 소식을 전했다.

유이는 "신입생을 타이틀로 애프터스쿨에 데뷔했던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8년이 흘렀다. 활동하면서 졸업이란 단어가 저한테는 멀게 느껴졌는데 어느덧 제 차례가 됐다"고 밝혔다.

이어 "이제 애프터스쿨의 유이가 되지는 못하지만, 어느 곳에서든 졸업생이란 타이틀 절대 잊지 않고 살아가겠다"며 "멤버들에게 고맙고 미안하다"고 전했다.

유이, '애프터스쿨' 졸업…소속사도 떠난다

유이의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역시 이날 공식 팬카페에 "유이가 2017년 5월 31일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와의 계약이 종료, 애프터스쿨을 졸업하며 플레디스 또한 떠나게 됐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유이의 앞날을 응원하며 더욱 좋은 모습 보여주기를 진심으로 바란다"며 "앞으로도 유이에 변함없는 관심과 응원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2009년 애프터스쿨로 데뷔한 유이는 드라마 '상류사회', '불야성', '결혼계약' 등에 출연하며 '연기돌'로 입지를 굳혔다.

YTN Star 김아연 기자 (withaykim@ytnplus.co.kr)
[사진출처 = 유이 인스타그램, 애프터스쿨 공식 팬카페]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