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확진 14,873명| 완치 13,863명| 사망 305명| 검사 누적 1,665,084명
[단독] 서세원 딸 서동주 "엄마 말이 사실...증언할 것"
Posted : 2015-03-18 09:40
[단독] 서세원 딸 서동주 "엄마 말이 사실...증언할 것"
서세원·서정희 부부가 법정 공방을 벌이고 있는 가운데 미국에 있는 딸 서동주가 처음으로 자신의 심경을 밝혔다.

서동주는 어제(17일) Y-STAR와의 인터뷰에서 "엄마·아빠가 소송 중이라 말하기가 조심스럽지만, 빨리 이혼을 했으면 좋겠다"고 조심스럽게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땐 어려서 잘 몰랐는데 크면서 '아 이게 잘못된 거구나' 하고 깨달은 점이 있다"면서 "같은 여자다 보니 엄마에게 공감을 많이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서동주는 "엄마가 하는 말들은 사실이다"라며 부모님의 법정 공방에 직접 나설 의지가 있음을 내비치기도 했다.

서동주는 "가족과 관련된 이야기가 다 밝혀져서 부끄럽고 힘들다. 엄마가 그동안 많이 참고 살았다"며 "만약 필요한 부분이 있다면 한국에 가서 증언을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세원은 지난해 5월 말다툼 도중 서정희의 목을 조르고 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으며, 이와 별도로 서정희는 지난해 7월 서세원을 상대로 이혼소송을 제기했다.

Y-STAR 이보람 기자, brlee5655@gmail.com

[Copyrights ⓒ Y-STAR & YTN PLU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