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경기 위해 이동하는 축구 대표팀 영상 공개..."이청용은 스카이캐슬 시청 중"
경기 위해 이동하는 축구 대표팀 영상 공개..."이청용은 스카이캐슬 시청 중"
Posted : 2019-03-22 17:50
대한축구협회가 볼리비아전을 위해 울산으로 이동하는 축구 대표팀 선수들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1일 대한축구협회는 유튜브 채널에 '#볼리비아전 #축구_국가_대표팀 #2019_울산행'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올렸다.

이 영상에는 22일 열리는 볼리비아와의 경기를 위해 KTX를 타고 울산으로 내려가는 대표팀 선수들의 모습이 담겼다.

영상에서 선수들은 미세먼지로 인해 마스크를 착용하고 기차까지 이동했으며, 기차 안에서는 잠을 청하거나 핸드폰을 하는 등 각자의 방법으로 이동 시간을 보냈다.



그중 이청용·조현우 선수가 종영된 JTBC 드라마 '스카이캐슬' 시청하는 모습이 담겨 팬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경기장이 아닌 울산역에서부터 시민들의 축구를 향한 뜨거운 열기를 느낄 수 있었다. 역에 마중 온 팬들은 유니폼에 사인을 요청하고 사진 촬영을 하는 등 선수와 파울루 벤투 감독, 대표팀 스태프 모두를 반겼다.

대표팀은 오늘(22일) 저녁 8시 볼리비아를 상대로 아시안컵 이후 첫 평가전을 치른다. 우리나라는 볼리비아와 역대 전적에서 2경기 연속 무득점 무승부를 기록하고 있다.

YTN PLUS 이은비 기자
(eunbi@ytnplus.co.kr)
[사진 출처 = 대한축구협회 페이스북]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