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매치 하이라이트

빅매치 하이라이트

2014.08.23. 오전 09:0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코펜하겐 2 : 3 레버쿠젠]

챔피언스리그 플레이오프 1차전에서 전반 5분, 레버쿠젠의 키슬링이 코펜하겐의 골문을 열었습니다.

하지만 기쁨도 잠시, 코펜하겐의 요르겐센과 아마르테이에게 두 골을 연달아 내주며 레버쿠젠은 무기력하게 끌려갔습니다.

불리한 상황에서 전반 30분, 레버쿠젠의 벨라라비가 추가 득점에 성공합니다.

2-2 팽팽하게 맞선 전반 42분, 손흥민은 칼하노글루의 패스를 받아 정확한 오른발 슈팅으로 연결, 코펜하겐을 무너뜨립니다.

손흥민의 레버쿠젠 역전골은 챔피언스 데뷔골이었습니다.

레버쿠젠과 코펜하겐은 치열한 경쟁을 펼쳤지만 더 이상 득점은 나오지 않았으며 레버쿠젠의 승리로 경기는 마무리 됐습니다.

[레알마드리드 1 : 1 AT마드리드]

20일 열린 스페인 슈퍼컵 1차전에서 레알마드리드와 아틀레티코가 1-1 무승부를 기록했습니다.

전반을 무득점으로 마친 두 팀 중 레알이 먼저 승부수를 띄웁니다.

후반 36분 호날두가 빠지고 투입된 로드리게스가 선제골을 터트립니다.

벤제마의 패스를 골로 연결한 로드리게스의 이 골은 로드리게스의 데뷔골이자 선제골 이었습니다.

하지만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후반 42분 가르시아가 코너킥후 문전 혼전 상황에서 동점골을 기록하며 승부를 원점으로 돌려놨습니다.

이후 양팀은 승리를 위해 노력했지만 더 이상 골은 나오지 않고 결국 무승부로 끝이 났습니다.

[포항 0 : 0 서울]

포항스틸러스와 FC서울의 8강 1차전.

전반 4분 서울은 프리킥 상황에서 뒤로 흐른공을 고명진이 강력한 중거리 슈팅으로 연결했지만 골키퍼의 선방에 막혔습니다.

전반 16분, 포항이 신광훈의 크로스에 의해 만들어진 경합 상황에서 김승대가 득점에 성공했습니다.

하지만 주심은 공중볼 경합 상황에서 고무열의 파울을 지적하며 골이 인정되지 않았습니다.

치열했던 전반전을 마치고 후반 들어 포항은 득점을 위해 맹공격을 퍼붓습니다.

하지만 정확도가 떨어지며 서울의 골문을 여는데는 실패 했습니다.

경기 막판까지 두 팀 모두 총공세를 펼쳤지만 끝내 경기는 득점 없이 0-0 으로 끝이 났습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