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소기업이 힘이다] K뷰티를 이끈 신의의 기업, 한국 콜마 - 8회

[강소기업이 힘이다] K뷰티를 이끈 신의의 기업, 한국 콜마 - 8회

2015.08.05. 오전 09:0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한국 여자들처럼 하얗고 촉촉한 피부를...
한 듯 안 한 듯 자연스러운 피부를...

바야흐로 K뷰티 전성시대!
그 뒤에는 기술력으로 트랜드를 이끄는 한국콜마가 있다.

한국콜마는 독자적 기술력으로 제품을 기획하고 개발·생산해 주문자에게 납품하는
ODM(Original Development Manufacturing: 제조업자 개발생산) 업체다.
자체 브랜드 대신 품질 좋은 제품을 만드는 데 주력한다는 것이
이 회사의 차별화 전략인 것이다.

이렇게 한길만 고집한 덕에 화장품 ODM 업체로는 국내 점유율 1위, 세계 2위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한국콜마!

전 세계 500개 브랜드, 2만 개 품목의 제품이 한국콜마가 개발·생산한 화장품이라는데...

화장품 업계 얼굴 없는 강자!
브랜드를 넘어선 한국콜마의 성공 비결을 알아본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