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 '걸어서 국민속으로' 마지막 유세…"국민이 이긴다"

안철수 '걸어서 국민속으로' 마지막 유세…"국민이 이긴다"

2017.05.08. 오후 6:27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안철수, 국민의당 대통령 후보]
내일 치러지는 한국의 대선도 변화와 미래를 선택할 겁니다. 바로 저 안철수를 선택할 겁니다. 고맙습니다.

대한민국은 세계 역사의 프랑스와 함께 기득권 정치의 종말을 고한 자랑스러운 국가로 기록될 것입니다. 이렇듯 시대적인 변화의 흐름은 누구도 막을 수 없습니다.

뚜벅이 유세열풍 불고 있습니다. 전국에서 선거의 기적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이제 바로 내일 5월 9일 기적을 만들어주시겠습니까, 여러분!

오늘은 특별히 세계적인 수학자 미국 예일대의 오희 교수님께서 지지선언을 해 주셨습니다. 312년 만에 금녀의 문을 넘어 예일대 종신교수가 되신 자랑스러운 한국인이십니다. 걸어서 국민 속으로 뚜벅이 유세를 미국에서 생중계로 지켜보셨다고 합니다. 국민 속으로 가서 한 분 한 분과 대화나누는 모습이 좋았다고 하십니다. 편가르고 싸우는 나라가 아니라 다양성이 존중되는 나라 보고 싶다고 하셨습니다. 전문가와 토론하면서 국정 운영하는 대통령 보고 싶다고 하셨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저 안철수 갈 수 있는 그 순간까지 국민 속으로 걷고 또 걷겠습니다. 기필코 승리의 기적 만들어내겠습니다. 이번 대선은 대한민국이 희망의 미래로 나아갈 것인지 아니면 또다시 분열과 절망의 과거로 돌아갈 것인지를 결정하는 선거입니다.

1번과 2번은 과거입니다. 여러 번 기회를 주었지만 국민에게 돌아오는 것은 없었습니다. 홍준표 찍으면 문재인을 이기지 못합니다. 보수를 바로 세울 수도 없습니다. 대한민국의 미래를 책임질 수도 없습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