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앞에 전기장판 설치하자 옹기종기 모여든 길고양이들

집 앞에 전기장판 설치하자 옹기종기 모여든 길고양이들

2017.11.27. 오후 2:5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집 앞에 전기장판 설치하자 옹기종기 모여든 길고양이들
AD

동네에 설치된 따뜻한 전기장판을 발견한 길고양이들이 옹기종이 모여든 모습이 눈길을 끈다.

지난 15일(현지 시각) 미국 온라인 커뮤니티 레딧의 한 사용자 A 씨는 "길고양이들을 위해 전기장판을 샀는데, 고양이들이 너무 좋아한다"며 인증 사진을 올렸다.

그가 공개한 사진을 보면 실제로 길고양이 세 마리가 바닥에 설치된 전기장판 위에 나란히 앉아 몸을 녹이고 있다.

날씨가 추워지면서 A씨가 전기장판을 마련하고 길고양이들에게 밥을 주기 시작한 것도 어느덧 두 달째다.

이곳에는 때때로 10마리 길고양이가 한꺼번에 모여들기도 하는데, A 씨는 전기장판이 작아서 아쉽다고 말한다.

그는 "길고양이들이라 사람과 교류하는 데 시간이 걸린다"며 "여기 찾아오는 고양이들에게 매일 먹이를 주고 친해 지면서 천천히 우리 집에 적응하도록 했다"고 전했다.

하지만 A씨가 여기에 모이는 고양이들을 계속 돌보기에는 경제적으로나 시간적으로나 무리가 있다.

이에 그는 "길고양이들이 따뜻하게 머물 수 있는 지역 보호소나 동물 보호 기관을 알아보고 있다"고 밝혔다.

A 씨의 훈훈한 선행에 현지 누리꾼들은 "정말 친절하신 분", "고양이들이 정말 귀여운데 잘 지냈으면 좋겠다", "고양이들이 전기 패드를 진짜 좋아하는 것 같다"며 환호했다.

YTN PLUS
(mobilepd@ytnplus.co.kr)
[사진 출처 = Reddit]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