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DRT협회, ‘한국MDRT DAY’ 행사서 기부금 전달식 가져

한국MDRT협회, ‘한국MDRT DAY’ 행사서 기부금 전달식 가져

2015.09.10. 오후 4:5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한국MDRT협회, ‘한국MDRT DAY’ 행사서 기부금 전달식 가져
AD
한국MDRT협회(협회장 박성만)는 지난 4일~5일 양일간 강원도 정선 하이원리조트 컨벤션센터에서 ‘Cheer Up! Rise Up!’을 주제로 제14회 ‘한국MDRT DAY’ 행사를 열었다.

‘한국MDRT DAY’에는 MDRT회원들을 비롯해 MDRT가입을 원하는 생명보험설계사, 미국본부와 일본챕터의 주요 인사, 국내 생명보험사 임원진들이 참석했고 강연과 기부금 전달식 등이 펼쳐졌다.

한국MDRT협회는 국제구호개발 NGO인 세이브더칠드런, 장애인 공동체인 브니엘의 집 등에 기부금을 전달하고 푸르메 재단의 어린이재활병원에도 현장 모금액과 정기후원금을 전했다.

한국MDRT협회, ‘한국MDRT DAY’ 행사서 기부금 전달식 가져

박성만 협회장은 “한국MDRT협회는 나눔과 봉사의 가치를 해마다 실천하고 있으며 특히 이번에는 MDRT본부도 현장모금에 동참했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는 MDRT본부 브라이언 핵컷(Brian Heckert) 회장과 푸르메 재단 백경학 이사, 범죄심리전문가 표창원 박사, 카툰경영연구소 최윤규 대표 등이 강사로 나서 ‘기부와 보험’, ‘판매 아이디어’, ‘영업 관리’ 등을 주제로 한 강연을 했다.

이어 ‘당신의 보험금을 의심하라’의 저자인 윤용찬 이사와 메트라이프생명 우남주 씨, ING생명 한인숙 씨, 푸르덴셜생명 김봉준 씨, AIA생명 오수현 씨가 생명보험업계에서 활용 가능한 판매 아이디어 등을 주제로 개별 강연 이어갔다.

백만달러 원탁회의를 의미하는 MDRT협회(Million Dollar Round Table)는 지난 1927년 미국 테네시 주의 멤피스에서 시작된 보험·재정 상담사들의 모임으로 전 세계 80여 개국에서 4만 2천여 명의 회원이 가입돼 있다.

지난 2000년 발족한 한국MDRT협회는 2003년에 MDRT본부로부터 세계 6번째 챕터로 정식 인증을 받은 바 있으며 현재 1,800명의 보험·재정상담사들이 가입해 활동 중이다.


YTN PLUS (healthpluslife@ytnplus.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