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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는 시스템 교체 작업에 따라 오는 23일 오전 1시부터 31시간 동안 120 다산콜센터 운영을 중단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기간엔 전화 상담과 현장 민원 접수 등 120다산콜센터의 모든 업무가 이뤄지지 않습니다.
대신, 상담이 가능한 주요 민원은 임시 대표번호가 음성 안내될 예정입니다.
24시간 상담서비스를 제공하는 다산콜센터가 하루 이상 상담을 중단하기는 지난 2007년 9월 개원 이후 처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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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기간엔 전화 상담과 현장 민원 접수 등 120다산콜센터의 모든 업무가 이뤄지지 않습니다.
대신, 상담이 가능한 주요 민원은 임시 대표번호가 음성 안내될 예정입니다.
24시간 상담서비스를 제공하는 다산콜센터가 하루 이상 상담을 중단하기는 지난 2007년 9월 개원 이후 처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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