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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가 행정안전부와 국민권익위원회가 실시한 '2018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에서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됐습니다
서울시는 17개 시·도 광역자치단체 가운데 대전광역시와 함께 최고 등급인 '가' 등급을 받았습니다.
서울시는 민원 제안부터 처리 과정 조회, 결과 확인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는 '서울시 응답소'를 구축하고, '서식민원관리시스템'을 통해 민원처리 속도를 향상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습니다.
민원서비스 종합평가는 행정안전부와 국민권익위원회가 전국 304개 기관의 민원행정체계와 민원 처리실태를 평가하는 제도입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서울시는 17개 시·도 광역자치단체 가운데 대전광역시와 함께 최고 등급인 '가' 등급을 받았습니다.
서울시는 민원 제안부터 처리 과정 조회, 결과 확인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는 '서울시 응답소'를 구축하고, '서식민원관리시스템'을 통해 민원처리 속도를 향상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습니다.
민원서비스 종합평가는 행정안전부와 국민권익위원회가 전국 304개 기관의 민원행정체계와 민원 처리실태를 평가하는 제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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