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신태용호, 러시아 월드컵 명단 발표... '이승우 깜짝 발탁'
신태용호, 러시아 월드컵 명단 발표...  '이승우 깜짝 발탁'
Posted : 2018-05-14 10:35

2018 러시아 월드컵에 나설 28인 후보 명단에 이승우(헬라스 베로나, 20)가 깜짝 발탁됐다.

신태용 한국 축구 대표팀(FIFA 랭킹 61위) 감독은 14일 오전 10시 서울시청 다목적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6월 14일부터 7월 15일까지 열리는 '2018 러시아 월드컵'에 출전할 최종 명단 및 예비 엔트리를 발표했다. 28인 명단은 아래와 같다.


FW(공격수): 김신욱, 손흥민, 황희찬, 이근호,
MF (미드필더): 기성용, 정우영, 권창훈, 주세종, 구자철, 이재성, 이승우, 문선민, 이청용
DF(수비수): 김영권, 장현수, 정승현, 윤영선, 권경원, 오반석, 김진수, 박주호, 홍철, 고요한, 이용
GK(골키퍼): 김승규 김진현 조현우


물론 이들이 모두 월드컵에 나설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공격수와 골키퍼 명단은 확정적이지만, 수비수와 미드필더 후보 일부는 치열한 경쟁을 거치게 될 예정이다. 신태용 감독은 "6월 3일 출국에는 23인 체제로 나서게 될 예정"이라며 "부상 멤버 때문에 최종 합류가 가능한 23인보다 5명 많은 28명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대표팀은 국내에서 오는 28일 온두라스, 6월 1일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와 평가전을 치른 뒤 사전 캠프가 있는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로 향할 예정이다.

YTN PLUS(mobilepd@ytnplus.co.kr)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