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의전당, 9년 연속 고객만족도 우수 기관 선정

예술의전당, 9년 연속 고객만족도 우수 기관 선정

2019.03.29. 오전 11: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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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술의전당이 정부가 주관한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9년 연속으로 우수 기관에 선정됐습니다.

예술의전당은 기획재정부가 지난해 12월부터 올해 2월까지 실시한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설문 조사'에서 최고 평가등급인 S등급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예술의전당은 13개 조사항목 가운데 서비스품질과 국민 행복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얻어 16개 문화 관람 기관 가운데 최고 등급을 받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유인택 사장은 "국가대표 문화예술기관인 예술의전당이 고객 만족을 위해 기울여온 노력이 인정받는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이용객의 다양한 요구를 선제적으로 발굴해 반영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교준 [kyojoon@yt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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