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 위한 추억의 한식...tvN '미쓰 코리아' 박나래 "열심히 굴러보겠다"

외국인 위한 추억의 한식...tvN '미쓰 코리아' 박나래 "열심히 굴러보겠다"

2019.03.20. 오후 9:0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앵커]
이국땅에서 한국 음식을 맛있게 차려 내는 요리 대결을 펼친다는 컨셉의 새 예능이 시청자를 찾아옵니다.

tvN 새 예능 '미쓰 코리아'인데요.

제작발표회 현장으로 가보겠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스타 출연진을 두 팀으로 나눠 외국에 사는 사람들을 찾아가 한국 요리를 해주고, 대신 그 집에서 하룻밤을 얻어 자는 프로그램입니다.

수준급 요리 실력을 지닌 것으로 알려진 개그맨 박나래와 배우 한고은이 출연해 관심을 끌고 있는데요.

직접 들어보겠습니다.

[박나래 / tvN '미쓰 코리아' 출연진 : 그래도 열심히 구르고 구르다 보니 조금은 둥글둥글해져서 가족들 마음에 조금은 다가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번을 계기로 조금 더 편안하고 따뜻한 웃음 줄 수 있는 그런 예능인이 되도록 조금 더 노력하고 열심히 더 한 번 굴러보겠습니다.]

[한고은 / tvN '미쓰 코리아' 출연진 : 사실은 예능은 저도 처음입니다. 처음이고 굉장히 겁이 났죠. 제가 예능을 할 수 있는 사람이 아니라고 생각했어요. 입만 열면 다 모든 것들을 다큐멘터리화시키고 진지만 할 줄 알았지…이 프로를 통해서 보시고 아 한고은이 이렇게 예능을 하는구나 하는 부분을 보시고 많은 댓글 올려 주셨으면 좋겠고요.]

최두희 [dh0226@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