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추억의 별들, 지금은 어디에?
추억의 별들, 지금은 어디에?
Posted : 2019-02-11 08:00

‘뉴스 밖 인생이야기’를 전하는 YTN의 자매채널 YTN 라이프가 새 프로그램 <아! 그 사람> (연출 김진아, 구성 정신선)을 2월 14일(목)부터 방송한다. 한 시대를 풍미했지만 지금은 대중의 기억에서 멀어진, 그러나 가슴 한구석에 여전히 남아 있는 ‘추억의 별’들을 찾아가는 토크쇼다. 자신의 청춘을 회고할 때 함께 떠올리게 되는 그 시대의 스타들이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내고 어떻게 살아왔는지, 대중의 관심에서 조금 떨어져 사는 삶은 전과 어떻게 다른지 진솔한 얘기를 들려준다.

추억의 별들, 지금은 어디에?

1회의 주인공은 1993년 대한민국 역사상 처음으로 단일 개봉관 백만 관객을 동원했던 영화 의 주연배우 오정해 씨다. 스스로 “나는 명창이 아닌 그저 소리꾼”이라고 말하는 그녀는 눈먼 송화 역을 제대로 연기하기 위해 촬영 6개월이 지나도록 대사 한마디 없이 걷는 씬만 찍고 또 찍었던 당시 상황을 회고한다.

오정해 씨에 이어 ‘타타타’의 가수 김국환, ‘바보처럼 살았군요’의 김도향, 70년대 청춘스타 이정길, 코미디언 배연정, ‘사랑, 사랑 누가 말했나’를 부른 남궁옥분, ‘영심이’의 배우 이혜근, 1990년 전국을 강타한 뒤 돌연 입대했던 ‘사랑일 뿐야’의 김민우 씨 등이 ‘아, 그 사람’에서 시청자들을 만난다. ‘아, 그 사람’의 진행자는 유쾌한 매력이 넘치는 MC 겸 영화배우 유승민이다. 물오른 입담으로 시청자들을 시종 즐겁게 한다.

추억의 별들, 지금은 어디에?

은 YTN 라이프를 통해 매주 목요일 오전 9시 20분, 밤 10시 10분, 금요일 낮 1시에 방송되며, YTN 라이프는 스카이라이프 90번, CJ헬로 120번, LG유플러스 145번, 딜라이브 138번, 티브로드 152번, SK브로드밴드 157번, KT올레TV 190번, 현대HCN 341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끝)

만드는 사람들
▶ 연출 : 김진아
▶ 조연출 : 김현민
▶ 작가 : 정신선
▶ 진행 : MC 겸 탤런트 유승민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