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카드 결제 막히자 격분' 20대 재미교포, 이탈리아 상점 주인 살해해
'카드 결제 막히자 격분' 20대 재미교포, 이탈리아 상점 주인 살해해
Posted : 2019-05-08 11:40

이탈리아에서 20대 재미교포 남성이 70대 상점 주인을 살해해 체포됐다.

5일(현지 시각) CNN과 가디언 등은 지난 4일 이탈리아 중부 라치오주 비테르보 내 의류 상점 주인 노베오 페델리(74,남)을 살해한 혐의로 한국 출신 미국인 마이클 아론 방(22,남)이 체포됐다고 보도했다.

방 씨는 페델리가 운영하는 상점에서 670달러(약 78만 원) 상당의 의류를 주문했으나 신용카드 결제가 거절당해 옷을 사지 못했다. 이에 방 씨 페델리와 실랑이를 벌인 끝에 의자를 둔기로 이용해 그를 살해했다.

'카드 결제 막히자 격분' 20대 재미교포, 이탈리아 상점 주인 살해해

범행 직후 그는 혈흔이 묻은 신발을 숨기고 옷을 바꿔 입은 후 페델리의 지갑을 훔쳐 달아났다. 현지 경찰은 감시카메라에 포착된 방 씨의 인상착의를 토대로 수색을 벌여 카포디몬테의 한 숙박업소에서 그를 체포했다.

경찰은 방 씨가 페델리를 살해한 증거와 함께 그가 훔친 지갑도 찾았다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한국에 태어난 방 씨는 미국 캔자스 시티에서 그래픽 디자이너로 활동하다 약 2달 반 전 이탈리아에 여행 온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살인과 절도 혐의로 지난 6일 재판에 넘겨졌으며 법정에서 모든 죄를 인정하고 유가족에게 용서를 구했다.

YTN PLUS 김성현 기자 (jamkim@ytnplus.co.kr)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