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실시간뉴스] 국내 '델타 변이' 190건..."유입 초기 단계"

[YTN 실시간뉴스] 국내 '델타 변이' 190건..."유입 초기 단계"

2021.06.24. 오후 6:0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 국내 델타 변이 감염이 190건으로, 유입 초기 단계에 접어들었다는 분석입니다. 당국은 변이 바이러스 대응을 위해 부스터샷 접종을 검토 중입니다.

■ 델타 변이는 이미 전 세계에서 무서운 속도로 확산 중입니다. 두 달 뒤면 유럽 신규 감염의 90%가 델타 변이, 미국도 곧 델타 변이가 지배종이 될 거란 예측입니다.

■ 윤석열 전 총장이 29일 윤봉길 의사 기념관에서 사실상 대선 출마를 선언할 전망입니다. 민주당은 격화한 경선 연기 논란을 내일 최종 매듭지을 계획입니다.

■ 종교적이 아닌 개인적 신념을 이유로 입영을 거부한 남성이 무죄를 확정받았습니다. 진정한 양심에 따른 병역 거부라면 사유가 정당하다는, 대법원의 첫 판단입니다.

■ 아파트값 시세차익을 노리고 불법 청약한 브로커 등이 무더기로 적발됐습니다. 청약 자격을 얻으려고 직장과 120km 떨어진 곳에 위장 전입한 중학교 교사도 포함됐습니다.

■ 공정거래위가 삼성 계열사 5곳에 사상 최대의 과징금과 함께 관련 임원들을 고발하기로 했습니다. 삼성웰스토리에 구내식당 사업을 부당하게 몰아줬기 때문인데, 이곳이 이재용 부회장 일가의 자금조달창구 역할을 했다는 판단입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