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올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 기간 1인 1회 주문 가능한 제조 음료를 최대 20잔으로 제한한다고 밝혔다.
11일 2021 서머 e-프리퀀시 이벤트를 시작한 스타벅스는 이벤트가 종료되는 오는 7월 12일까지 이같은 조치를 한시적으로 시행한다.
이는 지난해 같은 이벤트 기간 있었던 '사재기 대란'을 막으려는 조치로 풀이된다.
e-프리퀀시 이벤트는 스타벅스 음료 총 17잔을 마시고 스티커 17개를 모은 이들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인데, 지난해 스타벅스가 여름 사은품으로 내놓았던 '레디백'이 큰 인기를 끌면서 한 매장에서는 음료를 300여 잔 주문한 사례까지 나왔다.
올해는 아이스박스인 '스타벅스 서머 데이 쿨러 2종'과 휴대용 랜턴인 '스타벅스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 3종' 등이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스타벅스는 많은 고객이 몰리지 않도록 스타벅스 앱을 통해 예약한 뒤 매장을 방문한 고객만 사은품을 수령할 수 있도록 했다.
YTN PLUS 문지영 기자(moon@ytnplus.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11일 2021 서머 e-프리퀀시 이벤트를 시작한 스타벅스는 이벤트가 종료되는 오는 7월 12일까지 이같은 조치를 한시적으로 시행한다.
이는 지난해 같은 이벤트 기간 있었던 '사재기 대란'을 막으려는 조치로 풀이된다.
e-프리퀀시 이벤트는 스타벅스 음료 총 17잔을 마시고 스티커 17개를 모은 이들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인데, 지난해 스타벅스가 여름 사은품으로 내놓았던 '레디백'이 큰 인기를 끌면서 한 매장에서는 음료를 300여 잔 주문한 사례까지 나왔다.
올해는 아이스박스인 '스타벅스 서머 데이 쿨러 2종'과 휴대용 랜턴인 '스타벅스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 3종' 등이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스타벅스는 많은 고객이 몰리지 않도록 스타벅스 앱을 통해 예약한 뒤 매장을 방문한 고객만 사은품을 수령할 수 있도록 했다.
YTN PLUS 문지영 기자(moon@ytnplus.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