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구하라 잘못 아냐" SNS 응원 속 '연관검색어 지우기' 운동도
Posted : 2019-05-27 19:53

동영상시청 도움말

인터넷을 달군 소식, 종류 가리지 않고 다~모았습니다. 내맘대로 TOP3!

먼저 한마디 TOP3 준비했습니다.

양현석 대표의 성접대 의혹에 대한 YG의 한마디, 그리고 이달 안에 꼭 챙겨야 하는 근로장려금, 구하라 씨를 향한 누리꾼의 한마디 준비했습니다.

먼저 한마디 3위는요.

양현석 대표의 성접대 의혹, 사실이 아니다, 어떤 접대도 받지 않았다! 라는 YG의 공식 입장입니다.

MBC ‘탐사기획 스트레이트'가 양현석 대표의 성 접대 의혹을 집중 추적하겠다고 예고하면서, 이 소식, YTN 페이스북을 하루종일 뜨겁게 달궜네요.

"근로장려금 챙기세요!" 라는 한마디도 YTN 페북에서 누리꾼의 관심을 많이 받았습니다.

열심히 일하고는 있지만, 소득이 너무 적거나 어려운 분들은 이달 안에 근로장려금, 꼭 챙기셔야겠습니다.

대상자 안내문을 받으셨다면, 1544-9944번으로 전화하면 쉽게 신청할 수 있고요,

내가 대상인지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은 홈텍스나, 국세청 126번으로 전화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한마디 1위는 구하라 씨를 향한 응원의 댓글입니다.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해서 많은 분들이 놀라셨죠.

"구하라, 당신의 잘못이 아니"라며 SNS 응원이 이어지고 있고요, 누리꾼들은 연관검색어 지우기 운동도 하면서 상처 깊은 마음을 위로하려 애쓰고 있습니다.

이어서 순간포착TOP3입니다.

하와이에서 실종된 지 17일만에 극적으로 구조된 미국 여성 소식부터, 프랑스 칸에서 펼쳐진 멋진 퍼포먼스까지 준비했습니다.

우선 영상부터 보시죠.

하와이 마우이섬에서 산책길에 실종된 어맨다 엘러입니다.

실종 72시간이 지나자 공식 수색활동이 끝났지만, 친구들과 자원봉사자들은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엘러 역시 포기하지 않았죠.

벌레와 산딸기 등을 먹으며 끝까지 버텼습니다.

신이 이곳에 있었던 걸까요.

엘러는 실종 17일 만에! 수색대에 순간포착됐고요, 무사히 구조됐습니다.

"지난 17일은 제 인생 중에 가장 힘들었던 순간이었습니다. 생사의 갈림길에서 제가 선택해야 하는 순간까지 이르렀고 저는 삶을 택했습니다."

어서 건강히 퇴원하세요~

고운 한복이 참 잘 어울리죠?

미국에서 온 6˙25 전쟁 참전 용사와 가족들입니다.

지난 24일, 6˙25 전쟁 68주년을 앞두고 기념 행사가 열렸는데요.

목숨으로 지킨 나라의 전통의상을 입어본 소감, 미소 가득한 얼굴로 확인할 수 있네요.

순간포착 2위였습니다.

순간포착, 대망의 1위는 뉴있저 팀의 만장일치였습니다.

칸이 선택한 영화 '기생충'.

봉준호 감독은 이렇게 무릎을 꿇고, 존경과 애정을 가득 담아, 황금종려상의 트로피를 배우 송강호 씨에게 바쳤답니다.

멋진 퍼포먼스에 칸은 환호성으로 가득했는데요.

잠시 후, 문화를 읽는 저녁에서 칸에서 현장 취재한 윤성은 평론가 만나봅니다.

생생한 뒷이야기 들어볼게요.

내맘대로 TOP3 였고요.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