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나이트] 알.아.요.

동영상시청 도움말

Posted : 2019-03-22 22:53
뉴스 나이트가 전해드리는 생활의 팁! 알.아.요. 시간입니다.

지역 농산물과 직거래에 대한 종합 정보를 제공하는 홈페이지 '바로정보'가 문을 열었습니다.

농림축산식품부가 마련한 이 홈페이지에서는 전국 지역 농산물 직매장과 장터 등에 대한 정보를 볼 수 있는데요.

특히 홈페이지 개장을 기념해 31일까지 신규 회원들에게 추첨을 통해 꽃등심 꾸러미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고 하니, 한번 방문해보시죠!

부산시가 직접 찾아가는 '일대일 아이 돌봄 서비스'를 확대해 시행합니다.

맞벌이 가정처럼 아이를 돌보기 힘든 가정 가운데 12살 이하 아동을 대상으로 직접 가정으로 찾아가 돌봐주는 건데요.

올해부터 지원 대상이 중위 소득 120% 이하에서 150%로 확대되고,

지원 시간도 한해 600시간에서 720시간으로 늘어납니다.

지난해 11월 서울 KT 아현지사 화재로 피해를 겪은 소상공인에게 - 많게는 120만 원의 지원금이 지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서비스 장애복구 기간에 따라 - 하루 이틀은 40만 원, 3~4일은 80만 원, 7일 이상은 120만 원 등 장애가 있었던 기간 만큼 지원금이 늘어납니다.

대상은 연 매출 30억 원 이하 소상공인이 KT 장애로 카드결제나 주문을 못 해 피해를 못 본 경우에 한합니다.

이르면 5월 중으로 지원금이 일괄 지급된다고 하니 피해를 본 분들께 도움이 됐으면 합니다.

요즘 건강을 위해 포도즙, 사과즙 등을 드시는 분들 많을 텐데요.

이 같은 '건강즙'이 무조건 몸에 좋은 건 아니라고 합니다.

포도즙이나 배즙 같은 과일즙은 당을 많이 섭취하게 되기 때문에 당뇨병이 있으신 분들은 피하는 게 좋고,

건강한 사람도 하루 이틀에 한 포씩만 드시는 게 좋습니다.

또, 콩팥 질환자는 칼륨 배설이 어려워 칼륨이 많이 든 배즙, 사과즙을 피해야 하고,

위장 기능이 안 좋은 사람은 매운 맛이 나는 마늘즙은 되도록 안 드셔야 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비싼 생존 미술가로 불리는 데이비드 호크니 개인전이 오늘부터 8월 초까지 서울시립미술관 서소문 본관에서 열립니다.

데이비드 호크니는 지난해 11월 자신의 1972년작인 '예술가의 초상'이 약 천억 원에 팔리면서 가장 비싼 작가로 부상했죠.

대표작인 더 큰 첨벙을 비롯해 회화와 드로잉, 판화 133점을 선보입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 관람 계획 세워보시죠!

전국 3대 진달래 군락지 가운데 하나로 꼽히는 여수 영취산에서 오는 29일부터 사흘 동안 진달래체험행사가 열립니다.

오는 30일 영취산 돌고개 행사장에서 개막식이 열리는데, 다양한 공연도 예정돼 있습니다.

봄을 맞아 진달래꽃에 한 번 빠져보시면 어떨까요?

지금까지 알.아.요.였습니다.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