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YTN 실시간뉴스] 최흥집 "권성동·염동열, 직접 강원랜드 채용 청탁"

동영상시청 도움말

Posted : 2018-11-16 18:00
■ 최흥집 전 강원랜드 사장이 자유한국당 권성동, 염동열 두 의원이 본인에게 직접 채용 청탁을 했다고 진술했다는 YTN 단독 보도에 대해, 권성동 의원이 '새빨간 거짓말'이라고 반박하고 나섰습니다.

■ 대한항공 계열 저비용항공사인 진에어 소속 조종사가 음주 상태에서 조종간을 잡으려다 음주 단속에 적발됐습니다. 다행히 탑승 전 조종사는 교체됐지만, 승객들의 안전을 외면했다는 비판이 일고 있습니다.

■ 오늘 열린 남북 항공 실무회의에서 북한이 동해와 서해의 국제항공로 연결을 제안했습니다. 정부는 항로 변경 시, 보험 문제와 통과료 등의 문제가 자칫 국제사회의 대북제재와 충돌할 소지도 있어 일단 신중한 입장입니다.

■ 마이크 펜스 미국 부통령이 2차 북미 정상회담 전까지 북한에 핵 목록 제출을 요구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아세안 정상회의 참석차 싱가포르를 방문하고 있는 펜스 부통령은 내년 북미 회담을 준비하고 있다고 거듭 확인했습니다.

■ 서울 아파트값이 1년 2개월여 만에 하락세로 돌아섰습니다. 집값 상승을 주도해온 서울 강남 재건축 단지의 하락세는 뚜렷한 반면, 지은 지 10년 이내의 새 아파트값은 요지부동입니다.

■ 주말인 내일 미세먼지가 사라지고, 대체로 맑은 날씨가 이어질 전망입니다. 하지만 찬 바람이 불며, 서울 아침 기온이 1도까지 내려가는 등 다소 춥겠습니다.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