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실시간뉴스] 물량도 없이 '반값 행사'...피해 잇따라

[YTN 실시간뉴스] 물량도 없이 '반값 행사'...피해 잇따라

2018.11.12. 오전 06:01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 김수현 신임 청와대 정책실장이 경제 사령탑은 경제 부총리이고 '투톱' 같은 말은 없을 것이라며 문재인 정부 2기 경제팀의 팀워크를 강조했습니다. 소득 주도와 혁신 성장, 공정경제 등 경제정책 3대 기조는 수정 계획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 남북이 각각 11개 씩 비무장지대 내 감시초소, GP의 병력과 장비를 모두 철수했습니다. 양측은 기념시설물로 보존할 1개소를 제외한 나머지 GP의 시설물을 이번 달 말까지 철거할 계획입니다.

■ 어제 오후 서울 독산동에서 시내버스 2대를 포함한 6중 충돌 사고가 발생해 승객 50명이 다쳤습니다. 시내버스가 승용차와 부딪친 뒤 중앙선을 넘어 맞은편 차선의 시내버스를 들이받으며 사고가 났습니다.

■ 중국판 블랙프라이데이라고 불리는 광군제 할인 판매액이 35조 원을 기록해 올해도 신기록 행진을 이어갔습니다. 미국과 무역전쟁에도 불구하고 중국 내수 시장은 여전히 건재하다는 분석입니다.

■ 하지만 국내 온라인 쇼핑업체들의 할인행사는 허술하기 짝이 없습니다. 물량도 제대로 확보하지 않은 채 반값 할인행사를 진행해 소비자들의 피해가 잇따르고 있습니다.

■ 오늘 미세먼지는 수도권을 제외한 영서와 충청, 전북, 경북 지역에서 나쁨 농도를 기록하겠습니다. 동해안에는 오후부터 최대 40mm의 비가 오겠습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