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실시간뉴스] 경찰, PC방 살인 피의자 김성수 신상 공개

[YTN 실시간뉴스] 경찰, PC방 살인 피의자 김성수 신상 공개

2018.10.22. 오전 09:0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 사립유치원에 이어 비리가 의심되는 어린이집 2천여 곳에 대한 집중 점검이 오늘부터 시작됩니다. 이와 함께 사립 유치원의 회계 투명성 강화를 주 내용으로 하는 비리방지 종합 대책도 25일 발표됩니다.

■ PC방 살인 사건 피의자에 대한 엄중 처벌을 요구하는 국민청원에 80만 명이 넘는 사람이 동참한 가운데 경찰이 피의자 김성수의 신상을 공개했습니다. 심신미약 여부를 판단하게 될 피의자 정신 감정이 오늘부터 시작됩니다.

■ 무보수 명예직인 대한적십자사 회장이 연간 1억 가까운 거액의 활동비를 받아온 사실이 확인됐습니다. 적십자사는 활동비 사용처도 확인하지 않았고, 차량 임차료만 한 달 200만 원이 넘게 지급한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 세계 최대 숙박 공유 플랫폼인 '에어비앤비' 이용자들의 신분증과 여권 사진 등 개인 정보가 구글 검색창에 무더기로 노출되고 있는 것으로 YTN 취재 결과 확인됐습니다.

■ SK그룹이 계열사인 대한송유관공사를 통해 부당한 내부거래를 했다는 의혹이 제기돼 공정거래위원회가 조사에 착수했습니다. SK그룹은 저유소를 송유관공사에 팔아 수백억 원대 이익을 챙긴 반면 저유시설 수선유지비는 대폭 줄인 것으로 YTN 취재결과 드러났습니다.

■ 서울의 아침 기온이 8.8도를 기록한 가운데 낮 동안 구름 많고 일교차가 큰 가을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경기 남부와 충북 등에서는 미세먼지 농도가 나쁨 수준을 보이겠습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