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2019 한국광고주대회' 미디어 영향력·광고 변화 분석

[기업] '2019 한국광고주대회' 미디어 영향력·광고 변화 분석

2019.10.25. 오후 3:2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한국광고주협회가 어제(24일) 서울 중구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자유로운 광고 시장의 조성과 선택'을 슬로건으로 '2019 한국광고주대회'를 열었습니다.

대한민국 광고계 인사 4백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올해 대회에서는 미디어 플랫폼별 영향력 조사 결과, 미래 광고 시장의 트렌드 변화 등을 주제로 한 세미나가 진행됐습니다.

이어 광고주의 밤 행사에서는 임병욱 한국전광방송협회 회장이 광고주가 뽑은 광고인상을 받았고, 광고주가 뽑은 좋은 모델에는 배우 이하늬가 선정됐습니다.

박소정[sojung@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