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화장품' 이너뷰티 제품 판매량 급증

'먹는 화장품' 이너뷰티 제품 판매량 급증

2019.08.16. 오전 10:36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피부에 바르는 화장품뿐만 아니라 '먹는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커진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랄라블라'는 최근 '이너뷰티' 제품으로 불리는 건강식품 매출이 크게 늘었다고 밝혔습니다.

올해 '랄라블라'의 건강기능식품 부문 매출 가운데 10~20대 고객 매출 증가율은 73%를 기록했고 40~50대 고객 매출 증가율도 34%로 집계됐습니다.

10~20대 고객은 콜라젠과 히알두론산, 유산균 등 이너뷰티에 도움을 주는 제품을 주로 구매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전체 건강기능식품 매출에서 이너뷰티 관련 상품이 차지하는 비중은 지난해 6.9%에서 올해 28%로 증가했습니다.

백종규 [jongkyu87@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