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현대차, 고객 소통 프로그램 '히어' 운영

[기업] 현대차, 고객 소통 프로그램 '히어' 운영

2019.05.13. 오후 4: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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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자동차가 온라인에서 고객 의견을 듣고 고객과 함께 상품과 서비스를 개발하는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히어'를 운영합니다.

현대차는 누구나 언제든 현대차와 자동차 관련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제안할 수 있도록 지난 2016년부터 운영해 온 고객 소통 프로그램 'H옴부즈맨'을 온라인 버전으로 확대했다고 밝혔습니다.

현대차 고객은 홈페이지 회원 가입을 한 뒤 '패널'이 되면 상품과 고객서비스, 정비서비스 등 6개 주제에 대한 의견을 낼 수 있습니다.

백종규 [jongkyu87@yt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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