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오비맥주, '세계 물의 날' 맞아 '물 없는 6시간' 캠페인

[기업] 오비맥주, '세계 물의 날' 맞아 '물 없는 6시간' 캠페인

2019.03.22. 오후 4:11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오비맥주는 UN이 정한 '세계 물의 날'을 맞아 '물 없는 6시간' 캠페인을 벌였다고 밝혔습니다.

오비맥주 임직원 250여 명은 6시간 동안 물과 커피 등을 마시지 않고 화장실 등에서도 물 사용을 제한해 물 없는 삶의 불편함을 체험했다고 설명했습니다.

회사 관계자는 국내 물 부족 지역에 기부금을 전달할 예정이라며 맥주의 핵심 원료인 물의 가치를 인식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신윤정 [yjshine@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