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YTN 실시간뉴스] 증시 급락...금융 불안 당분간 지속 전망

동영상시청 도움말

Posted : 2018-10-11 18:05
■ 국정감사 이틀째인 오늘도 국감장 곳곳에서 여야 간 힘겨루기가 이어졌습니다. 유은혜 사회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이 출석한 교육부 국감과 헌법재판소 국감에서 여야는 네 탓 공방을 벌이며 한 치 양보 없는 기 싸움을 벌였습니다.

■ 2018 대한민국 해군 국제관함식의 백미인 해상사열이 서귀포 앞바다에서 펼쳐졌습니다. 관함식에 참석한 문재인 대통령은 제주 해군 기지가 동북아 평화의 구심점이 돼야 하고, 강정마을에 용서와 화해가 울려 퍼지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한국 정부는 미국의 승인 없이 대북 제재를 해제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와 관련해 우리 외교부는 완전한 비핵화와 평화 정착을 위해 한미는 모든 것을 긴밀하게 협의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 사법행정권 남용 의혹의 핵심 인물로 꼽히는 임종헌 전 법원행정처 차장이 다음 주 월요일 검찰에 소환됩니다. 임 전 차장은 양승태 전 대법원장 시절 각종 재판거래 의혹 문건을 작성하거나 작성을 지시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 오늘도 코스닥과 코스피가 동반 급락했습니다. 미국 증시 폭락의 영향에 따른 것인데, 호재보다 악재가 많은 상황이어서 당분간 금융 시장 불안은 이어질 것이라는 전망입니다.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