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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V광고

    • 외부(Out of Home)시청률이 높습니다.
      YTN은 피플미터 조사에서는 잡히지 않는 외부시청률이 20.2%로, 전 지상파ㆍ케이블TV 채널중에서 MBC 다음으로 높게 나타남. (KBS1 15.4%, SBS 6.2%)
    • 광고에 대한 신뢰도가 높습니다
      YTN은 뉴스채널이라는 공신력이 YTN광고에 대한 신뢰도로 연결되어 타 채널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광고자체 신뢰도 제고라는 부가적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광고효율(Ad Ratio)이 높습니다.
      YTN의 광고시청률은 프로그램시청률 대비 93.3%로 나타나 다른 TV채널에 비해 광고 효율이 매우 높은 것으로 평가됨.(TNS미디어)
    • 주시청계층의 소득지수가 높습니다.
      YTN의 주 시청 계층은 뉴스에 민감한 중산층 이상의 사무, 전문직 종사자들이 주류를 이루고 있어 타 채널에 비해 소득별 채널 타겟지수가 매우 높게 나타남.
    • CM길이와 형식에서 자유로운 선택가능
      YTN광고는 10초에서 2분까지 탄력적인 CM길이를 활용할 수 있으며 광고내용에서도 지상파 TV에 비해 다양한 Format과 Creative를 소화할 수 있습니다.
    • 청약기간과 청약시점에서 순발력 있는 대응가능
      YTN광고는 광고소재와 심의필증만 있으면 원칙적으로 3일안에 광고방송이 가능하며, 청약기간도 광고주의 사정에 맞게 탄력적으로 운행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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