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뉴스 공급

뉴스 동영상, 엔터테인먼트 동영상, 속보기사, 오락 프로그램 등 고객의 필요성에 따라분류, 전문화하여 최첨단 기술력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YTN PLUS는 유·무선 인터넷, 다양한 플렛폼에 맞추어 빠르고 완벽하게 구현할 수 있도록 디지털 콘텐츠를 가공하여 제공해 드립니다.

YTN PLUS의 디지털뉴스 콘텐츠는 정보화 사회의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요인으로 그 가치를 인식하고 있는 많은 국내외 유수의 기업들과 제휴하여 진행하고 있습니다.

■ 서비스 개요
전세계 네티즌에게 YTN의 최신뉴스를 VOD(Video on Demand)방식과 스트리밍(Streaming) 방식으로
인터넷 기반에서 언제든지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뉴스를 접하실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 서비스 효과
ㆍ1일 24시간 실시간 방송으로 웹사이트에 생명력을 불어넣어 줍니다.
ㆍ다양하고 정확한 취재로 웹사이트를 풍부한 뉴스 콘텐츠로 채워 드립니다.
ㆍ시사성 위주의 고급정보로 웹사이트의 품격을 높여 드립니다.
ㆍ최고급 멀티미디어 컨텐츠로 웹 사이트를 하이테크의 장으로 동행해 드립니다.
ㆍ현장 생중계를 통해 웹 사이트의 방문객을 오랜 시간동안 머물게 해 드립니다.

■ 컨텐츠 종류와 형식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스포츠, 과학, 국제, 스포츠 등 사용자가 원하는 뉴스만을 골라 볼 수 있도록
리포트(기사) 단위로 고화질 동영상으로 제작하여 공급해 드립니다.

1일 공급량 : 100~120건 내외의 주요뉴스
동영상 File : MP4(H.264) 500kbps (630 X 354 pixel)
이미지 File : 630 X 354 pixel 크기의 jpg files
텍스트 File : 기사 전문을 담고 있는 XML 형식 (txt files)
※ 파일 형식은 협의 후 조정 가능

※ 온라인상에서 구현 되고 있는 YTN에 관련된 모든 정보의 저작권은 YTN에 있으며,
YTN의 컨텐츠의 무단 복제 및 도용은 형사 고발 조치 됩니다.

■ 문의 : YTN PLUS / 미디어전략팀

담당자 : 윤미영 부장
연락처 : 02-2160-7430

문의하기


  • 인기 뉴스
  • 인기 연예·스포츠


오늘 나의 운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