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SUE] 한류우드 솔로 컴백한 태연의 도발적 변신

[K-ISSUE] 한류우드 솔로 컴백한 태연의 도발적 변신

2017.02.26. 오전 00:31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걸그룹 '소녀시대'의 리더 태연이 솔로 컴백을 예고했습니다.

태연의 솔로 컴백곡 '아이 갓 러브(I Got Love)'의 뮤직비디오 영상이 최근 공개됐는데요.

뮤직비디오에서 태연은 숨겨둔 섹시미를 한껏 뽐냈습니다.

그동안 주로 포근하고 소녀다운 이미지를 보여줬다면, 이번엔 파격적인 비주얼 변신이 돋보입니다.

블루톤의 아이 메이크업, 화려한 액세서리 등으로 고혹적이고 섹시한 이미지를 강조했고요.

초록색 미니드레스를 입은 채 각선미도 뽐냈습니다.

이번 솔로 컴백도 폭넓은 인기를 얻을 수 있을지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걸그룹 멜로디데이가 실력과 비주얼을 두루 겸비한 차세대 멀티 걸그룹으로 도약하겠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최근 컴백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고 두 번째 미니앨범 '키스 온 더 립스 (KISS ON THE LIPS)'를 공개했는데요.

고혹적인 여성미를 앞세워 이전과 180도 다른 변신을 시도했습니다.

타이틀곡 '키스 온 더 립스'는 레게 팝 장르의 곡인데요.

멜로디데이의 신비한 매력이 듬뿍 묻어납니다.

쇼케이스에서 처음 공개된 '키스 온 더 립스' 무대는 멜로디데이 만의 섹시함이 느껴지는 퍼포먼스로 채워졌습니다.

[여은 / '멜로디데이' 멤버 : 저희가 9개월 만에 미니앨범으로 돌아왔어요. '센슈얼 플라워'라는 콘셉트를 가져왔는데 전과는 다르게 매혹적이고 감각적인 여성미를 살려서 만들었습니다.]

아이들 그룹 인피니티의 멤버이자 배우 호야가 이번에는 시트콤 가족 드라마에 도전했네요.

호야는 지난 2월 20일부터 방영된 SBS 미니드라마 '초인가족 2017'에서 영업팀 막내 사원 역을 맡았는데요.

'응답하라 1997', '가면' 등의 드라마에 이어 다시 한번 연기력을 뽐낼 예정입니다.

[호야 / '인피니트' 멤버 : 감독님한테 꼭 한번 배워보고 싶은 마음이 있었고요. 학생의 마인드로 참여하게 된 것 같아요.]

'초인가족 2017'은 평범한 회사원, 주부, 학생의 일상적인 에피소드를 통해 '이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우리는 모두 초인'이라고 말하는 미니 드라만데요.

웃음과 감성을 버무린 가족의 리얼한 모습을 그려낼 예정이라고 하는군요.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