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줌인] ‘슈가맨2’ 익스 이상미가 무대를 떠난 이유

[TV줌인] ‘슈가맨2’ 익스 이상미가 무대를 떠난 이유

2018.03.12. 오전 07:0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TV줌인] ‘슈가맨2’ 익스 이상미가 무대를 떠난 이유_이미지
AD

익스 이상미가 무대를 떠난 이유를 털어놨다.



11일 JTBC ‘슈가맨2’에선 익스 이상미가 슈가맨으로 소환돼 ‘잘 부탁드립니다’무대를 꾸몄다. 익스는 2005년 ‘잘 부탁드립니다’란 곡으로 대학가요제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화려하게 데뷔를 했고 이상미는 당시 뜨거운 인기몰이를 했던 바.



이날 이상미는 당시 보여줬던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하며 ‘잘 부탁드립니다’무대를 선보였다. 그녀의 무대는 98불을 받으며 당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했던 노래의 인기를 증명했다.



이날 이상미는 근황에 대한 질문에 “대구에서 요가 강습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요가행사를 가거나 낮에는 작업실에서 그림을 그리기도 한다는 것.



이어 그녀는 요가를 배우기 위해 인도까지 갔었던 사연을 공개했다. 그녀는 “결혼을 한번 갔다 왔다. 당시 생각도 정리 할 겸 인도로 떠났고 요가를 배웠다”며 노래를 부르며 요가를 하기도 한다고 밝혔다. 이어 그녀의 요가강습 장면이 공개되며 눈길을 모았다.



또한 이상미는 이날 익스가 팬들의 곁에서 사라진 이유에 대해 “멤버들끼리도 서로 친한 친구인데 잘 안 맞게 되면서 오해도 있었다”고 밝혔다. 이어 “저는 개인적으로 또 노래하는게 저한테는 세상에서 제일 즐거웠다. 그러나 활동을 하다보니 노래하는게 저한테 너무 짐으로 느껴졌다. 무대에 서는 것이 재미있지가 않았다. 그 시간이 괴로웠다. 도망치고 싶었다는 생각도 하고 여러 가지가 쌓이면서 점점 활동이 줄어들게 됐다”고 익스가 팬들 곁에서 멀어진 이유를 공개했다.



그녀는 “되게 복 받은 기간 이었는데 제가 그 복을 다 감내할 만큼 가슴이 넓지 않았던 것 같다”고 털어놨다.



이어 앞으로 계획에 대한 질문에 그녀는 “지금의 제 삶이 너무 좋다”며 현재 하는 일을 열심히 해나가겠다는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선 익스 이상미와 함께 2003년 ‘러브레터’로 화제를 모았던 투샤이가 소환되며 눈길을 모았다.



김진아 기자 mongh98@naver.com/사진=‘슈가맨2’캡처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