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연예·스포츠 >
    김광한 “팬에게 다이아반지 받았다”


    [OSEN=표재민 기자] 방송인 김광한이 팬에게 다이아반지를 선물받았다고 깜짝 고백했다.

    지난 26일 방송된 MBC ‘유재석, 김원희의 놀러와’에는 전설의 라디오 스타 특집으로 김기덕, 김광한이 출연했다.

    이날 김광한은 “팬에게 다이아반지를 받았다”면서 “진짜 다이아반지인지 아닌지는 확인 안됐지만 팬 마음에서 다이아다”고 강조했다.

    이어 그는 “갖고 싶었었지만 어떻게 받겠느냐”면서 “경비실에 그 팬이 오면 다시 돌려주라고 했다”고 다이아반지를 받은 후 돌려줬다고 털어놨다.

    이날 방송에서 김광한은 기억나는 팬에 대해 “어떤 팬이 딸을 낳을 때 분만실에서 내가 진행하는 ‘팝스타일’을 들었고 그래서 딸만 보면 내 생각이 난다고 하더라”면서 “그 말을 듣고 감동의 눈물이 밀려왔다”고 전했다.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정보
    이슈정보
    베스트클릭이슈
    이시각 주요뉴스

    노후자금 위협하는 자녀의 결혼, 도와줘야 할까?

    노후자금 위협하는 자녀의 결혼, 도와줘야 할까?
    [앵커] 요즘 자녀 결혼비용이 노후자금을 위협하는 주범으로 꼽히고 있는데요, 과연 얼마나 들어가고 있을까요? 한 결혼정보 회사가 천 명을 조사해 봤더니 최근 2년간 신혼부부 한 쌍의 평균 결혼비용은 2억 3,700만 원이었습니다. 이 가운데 64%인 1억 5,200만 원을 신랑 쪽에서, 36%인 8,500만 원을 신부 쪽에서 부담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럼 이 결혼비용 가운데 부모가 얼마나 부...
    • 인기 뉴스
    • 인기 연예·스포츠
    프리미엄클릭
    실시간 주요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