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연예·스포츠 >
    변서은, 한화 최우석과 열애 인정 “조심스럽다”


    [OSEN=임영진 기자] 개그맨 변서은(21)이 한화 이글스 소속 최우석(19) 선수와의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변서은의 소속사 측은 지난 26일 오후 OSEN과 통화에서 “사귀는 것이 맞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변서은의 개인적인 부분이기 때문에 말씀드리는 것이 조심스럽다. 본인 스스로도 사람들의 높은 관심에 조심스러워 하고 있다”면서 “그동안 최우석 선수와 교제하는 사실을 숨기지는 않았다”고 전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변서은과 최우석 선수는 올 초 지인의 소개로 만났으며 약 한 달 전부터 정식 교제에 들어갔다.

    한편 변서은은 지난 20일 자신의 미투데이에 “오늘 한화 최우석 선수가 퍼펙트 데뷔. 2이닝 무안타 1삼진 무실점. 멋있다”, 지난 25일 자신의 트위터에 “한화 파이팅, 잠실구장 고고”라는 멘션을 남기며 두 사람의 관계를 암시했다.

    최우석 역시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지인에게 변서은을 여자친구로 소개하기도 했다.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정보
    이슈정보
    베스트클릭이슈
    이시각 주요뉴스

    사망자 4천 명 넘어…접근 어려워 구조 난항

    사망자 4천 명 넘어…접근 어려워 구조 난항
    [앵커] 네팔 대지진 사망자 수가 빠르게 늘어 4천 명을 넘어섰습니다. 강력한 지진으로 이재민이 워낙 많고 열악한 상황으로 구조 작업이 어려움을 겪고 있어 인명 피해가 앞으로 얼마나 더 커질지 가늠하기 어려울 정도입니다. 네팔 카트만두 현지에서 임성호 특파원이 보도합니다. [기자] 무너진 건물 더미 사이에서 가까스로 생존자를 구해 숨가쁘게 구급차로 이송합니다. 장비가 부족...
    • 인기 뉴스
    • 인기 연예·스포츠
    프리미엄클릭
    실시간 주요정보
    DMB 프로야구
    이슈&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