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주요뉴스
    연예·스포츠 >
    'K팝스타' 박제형 "김나윤 탈락, 마음 아팠다"

    CLOSE


    [OSEN=장창환 기자] SBS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이하 K팝스타)의 박제형이 동료 김나윤의 탈락에 안타까운 마음을 전했다.

    박제형은 최근 가진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김나윤이랑 친해졌다. 탈락할 때도 마음이 굉장히 아팠다"고 밝혔다. 이어 박제형은 "나윤이와는 영어로 대화할 수 있어서 마음을 100% 표현할 수 있었다"며 "그래서 편했고, 정도 많이 들었다"고 덧붙였다.

    또 박제형은 이상형을 묻는 제작진의 질문에 "작은 키의 귀여운 여자"라며 김나윤을 염두에 둔 듯한 의미심장한(?) 답변을 하기도 했다.

    김나윤은 지난 11일 'K팝스타' 톱9 무대에서 아델의 '셋 파이어 투 더 레인(Set fire to the rain)'을 선곡, 파격적인 퍼포먼스와 앙증맞은 댄스를 선보였지만, 심사위원 보아에게 "무리수"라는 혹평을 듣고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

    한편 박제형을 비롯해 백아연, 박지민, 이미쉘, 이승훈, 윤현상, 이하이 등 톱7이 경합을 벌이는 'K팝스타'는 오는 25일 오후 6시에 생방송으로 전파를 탄다.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정보
    이슈정보
    베스트클릭이슈
    이시각 주요뉴스

    구상민 '세계 최장거리 골' 기네스북 등재 재추진

    구상민 '세계 최장거리 골' 기네스북 등재 재추진
    세계 최장거리 골로 기네스북 등재를 기다리고 있는 실업축구 내셔널리그 울산 미포조선의 골키퍼 구상민 선수. 먼저 기가막힌 100미터짜리 골을 영상으로 만나보시죠. 지난해 7월 25일 구상민 선수가 찬 골킥은 크게 한번 바운드가 되고 나서 상대 골키퍼를 넘어 골문으로 들어갔습니다. 종전 기록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스토크시티 골키퍼 아스미르 베고비치가 기록한 91.9m 골인데 구상...
    • 인기 뉴스
    • 인기 연예·스포츠
    프리미엄클릭
    실시간 주요정보
    DMB 프로야구
    이슈&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