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주요뉴스
    연예·스포츠 >
    2AM, 컴백 후 첫 1위.."짜릿하다"

    CLOSE



    [OSEN=김나연 인턴기자] 그룹 2AM이 컴백 후 첫 1위에 올랐다.

    지난 23일 오후 KBS 2TV '뮤직뱅크'의 공식 트위터에는 "오늘 '뮤직뱅크' 1위의 주인공 2AM! '뮤직뱅크'에서의 첫 1위를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앵콜 퍼포먼스도 인상적이었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이에 정진운은 24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에 "자기 전 오늘의 일을 생각하면 다시 한 번 짜릿하네요. 감사합니다! 1등 시켜 주셔서!"라는 글을 게재 1위의 감격을 전했다.

    멤버 조권과 임슬옹도 지난 23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각각 "우리 I AM 사랑해요. 축하해주신 사랑하는 사람들! 땡큐!", "오늘 같이 응원해준 아이엠, 미쓰에이, 엠블랙 다들 너무 고마워요!"라는 글을 게재하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이날 2AM은 타이틀곡 '너도 나처럼'으로 3주 연속 '블루'로 1위에 도전하는 빅뱅을 제치고 컴백 일주일 만에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정보
    이슈정보
    베스트클릭이슈
    이벤트 응모작
    전체보기
      이시각 주요뉴스

      'U대회 참가' 부룬디 선수 2명 행방불명

      'U대회 참가' 부룬디 선수 2명 행방불명
      광주 하계 유니버시아드 대회에 참가한 아프리카 국가 부룬디 선수 2명이 선수촌에서 사라져 조직위원회와 경찰이 행방을 쫓고 있습니다. U대회 조직위원회는 지난 4일 부룬디 선수 2명이 선수촌에서 자취를 감춘 뒤 지금까지 복귀하지 않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U대회에 참가한 부룬디 선수단은 육상과 태권도 종목에 참여하는 선수 2명과 임원 1명으로, 두 선수는 각각 오늘과 내일 경기를 앞두고...
      • 인기 뉴스
      • 인기 연예·스포츠
      국민신문고
      프리미엄클릭
      강소기업이 힘!이다
      실시간 주요정보
      DMB 프로야구
      이슈&클릭
      나의 오늘의 운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