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연예·스포츠 >
    샤이니, '셜록' 뮤비로 유튜브 전세계 6위 기염




    [OSEN=이혜린 기자]샤이니가 새 미니앨범 타이틀 곡 ‘셜록’ 뮤직비디오로 단 하루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만 건을 돌파했다.

    지난 22일 유튜브에 공개된 ‘셜록’ 뮤직비디오는 공개 하루만인 지난 23일, 조회수 100만 건을 돌파하며 유튜브 전세계 차트에서 오늘의 ‘가장 많이 본 동영상’ 6위에 올랐다.

    뿐만 아니라 ‘최다 댓글 동영상’을 비롯해 ‘가장 좋아하는 동영상’, ‘최다 즐겨찾기 동영상’에서 모두 1위에 랭크 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 뮤직비디오에는 소녀시대의 제시카가 특별 출연, 신비로운 분위기를 배가시켰다.

    샤이니는 지난 23일 KBS ‘뮤직뱅크’에서 타이틀 곡 ‘셜록’과 새 앨범 수록곡 ‘낯선자’ 두 곡의 무대를 선보이며 뛰어난 라이브 실력과 화려한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무대로 시선을 사로잡기도 했다.  

    샤이니는 24일 MBC ‘쇼! 음악중심’, 25일 SBS ‘인기가요’ 등에 출연, '셜록'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rinny@osen.co.kr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벤트 응모작
    전체보기
    인기정보
    이슈정보
    베스트클릭이슈
    이시각 주요뉴스

    리퍼트·朴 대통령 피습, 닮아도 너무 닮았다

    리퍼트·朴 대통령 피습, 닮아도 너무 닮았다
    [앵커] 어제 리퍼트 대사 피습 사건을 보면서 떠오르는 사건이 하나 있었을 겁니다. 바로 지난 2006년 박근혜 당시 후보가 지방 선거 유세 지원을 나간 현장에서 얼굴에 면도칼로 봉변을 당했던 사건인데요. 박근혜 대표가 연단에 오르는 순간 뒤에서 덮치는 바람에 당시에도 손 쓸 새가 없었습니다. [인터뷰:김영순, 목격자 (지난 2006년)] "올라가는 동시에 오른 쪽을 긁었어요. 그 분이 ...
    • 인기 뉴스
    • 인기 연예·스포츠
    프리미엄클릭
    실시간 주요정보